예전과는 달라진 상황, 어떻게 대처하는 게 효과적일까?
요즘 들어 부쩍 “여성들의 마인드가 예전 같지가 않다.”는 하소연을 많이 듣게 된다.
정말 여성들의 마인드가 예전과는 달라진 걸까?
어쩌면 그럴지도 모른다.
인간의 행동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사회에 많은 영향을 미친다.
‘나비 효과(Butterfly Effect)’라는 말을 들어보았는가?
이것은 지구 반대편에 있는 나비의 날갯짓이 다른 한쪽에서는 폭풍우와 같은 거대한 변화를 일으킬 수도 있다고 하는 현상을 의미한다.
소셜, 연애에서의 기후(Climate)를 관측해 보건데, 실제로, 필드 상황은 예전과는 많이 달라진 것이 사실이다.
건물, 환경, 배치, 모습 등은 예전과 비슷하거나 거의 변화가 없을지 몰라도, 사람들의 인식이 달라졌다.
그리고 이것은 중요하면서도 중대한 변화다.
그렇다면 달라진 사람들의 인식에 어떻게 대처하는 게 효과적일까?
여기에 대해서, IMFGLC, 그리고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는 무엇보다도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시한다.
그리고 이러한 효과적인 솔루션을 받아들이기 이전에, 당신은 먼저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러한 ‘필드 상황의 기후 변화’를 받아들이는 방식에 대해 이해할 필요가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변화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정확히 말하면, 싫어하는 상태에 가깝다.
심지어, 어떤 경우에 그들은 (틀림 없이 변화가 일어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는 사실조차도 인정하지 않으려 한다.
이러한 현상은 아주 뻔한 변화에서부터, 거의 알아차리기 힘든 미세한 변화에까지 다양하게 나타난다.
자연 환경에서의 기후 변화를 예로 들어보자.
우리 나라의 계절은 크게 4계절로 나뉘어져 있다.
봄, 여름, 가을, 겨울이 바로 그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실제 자연 현상을 봄, 여름, 가을, 겨울이라는 단어로 지칭해서 그렇지, 실제 자연 현상의 경계는 이렇게 4가지로 정확하게 나뉘어져 있지 않다.
단지 대략적인 구분만 가능할 뿐이고, 이러한 변화는 매우 천천히, 감각적으로 거의 인식하기 어려울 정도로 미세하게 진행되기 때문에,
어느 누구도 이러한 변화를 정확하게 감지하거나 측정하기가 어렵다.
혹자는 이 분야에 대한 그 자신의 경험과 지식이 부재함을 스스로 반증하기라도 하듯, 소셜, 연애를 ‘감각의 영역’이라고 주장하기도 하는데,
나는 이러한 주장을 볼 때마다 실소를 금할 수 없다.
더 살펴볼 것도 없이, 소셜, 연애는 감각의 영역이 아니며, 이것은 어디까지나 사실의 영역이다.
계절이 변화할 때, 어떤 사람들은 덥다고 말하고, 어떤 사람들은 춥다고 말한다.
그러므로 계절 변화에 대비할 때, 아무 생각 없이 다른 사람들의 말에 의존하는 건 내가 볼 때 거의 미친 짓이나 다름이 없다.
사람들의 (관점의 차이가 아닌) 대체적인 인식의 변화도 사실상 계절 변화와 비슷한 성질을 띠고 있다.
그리고 이 사실을 이해한다면, 당신은 계절 변화, 사람들의 인식 변화에 무관하게 언제 어디에서나 일정 확률 이상의 성공을 거둘 수 있다.
물론, 당신은 이러한 사실을 이해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며, 이러한 사실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Methods)을 배울 필요가 있다.
그리고 그게 바로 다른 대부분의 사람들에 비해 앞서나가는 현실적인 방법이다.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 있어서 IMFGLC, 그리고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는 이러한 현실적인 방법을토대로,
사람들이 실제로 매력적인 존재로 변화할 수 있도록 이끈다.
인식의 변화를 애써 외면하며 다른 사람들의 말에 의존할 것인가?
아니면 현실을 받아들이고 활용하는 방법을 배워서 변화하는 상황에서도 변하지 않는 성공을 거둘 것인가?
지속가능한 성공이란 그렇게 뜬구름 잡는말도 아니며, 거창한 방식이 있는 것도 아니다.
단지 누군가에 비해 한 걸음 빠르게 내딛는 것이, 나중에는 큰 격차(Differential)로 벌어지는 결과를 만들어 내는 것이다.
이러한 진짜 변화는 하루아침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지식의 습득, 실천, 꾸준함 이 모든것이 한 방향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정답은 이미 나와있다.
▼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대한민국 및 전세계 최고 수준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정보 제공 등)
- 밴드 : http://band.naver.com/n/FNr6SsSX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센터(Customer Center)]
- 메신저 : imfglc(카카오톡) , bestpua(라인)
- 전화 : 010-4508-5067(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Of Customers, By Customers, For Customers)]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