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2.09 01:02

모방의 끝

조회 수 17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Personal-desktop-use-only-tags-black-limousine-luxury-car-logo-wings.jpg

모방의 끝


좋은 시절은 지나갔다.


모방이 통하던 시대는 끝났다.


이제는 창조의 시대가 도래했다.


불과 5년 전만 하더라도, 남녀 모두 자신을 꾸미는데 별로 관심이 없던 시절, 연예인을 약간 따라 하거나 흉내 내는 정도만으로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을 수 있었다.


그러나 지금은 다르다.


지금은 그러한 모방(Imitation)이 오히려 가치 하락(DLV, Demonstration of Lower Value)으로 보여지고 있다.


지금과 같은 시대는 “잘 모르면 가만히 있는 게 상책”이라는 말이 전혀 무색하게 들리지 않을 정도다.


어설픈 시도를 어설프게 시도할수록, 잘난 사람들을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들러리, 혹은 장식품이 될 뿐이다.


우리와 같은 평범한 보통 사람들의 입장에서, 어떻게 이러한 정체기를 극복할 수 있을까?

 

한편, 경제 비관론자들은 향후 10년 동안 진행될 우리 나라의 경제에 대해서, 저성장 시대에 돌입했다고 하고, 일부 사람들은 이러한 주장에 동요되어, 이제는 희망이 없으며 아무리 노력해도 소용이 없다는 말을 심심찮게 하곤 한다.


정말 그럴까?


물컵에 물이 반밖에 남지 않았다고 생각하면 그럴 것이요, 물이 반이나 남았다고 생각하면 그 또한 그럴 것이다.


다른 사람들이 대체로 정체기에 접어든 시기에도, 당신이 변화할 수 있는 기회, 가능성은 얼마든지 있다. 오히려 많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상대적이며 경쟁적인 성질을 띠고 있기 때문이다. 즉,


The best quality attraction lasts forever.

최고의 매력은 평생 간다.


어떻게 이러한, 최고의 매력(The best quality attraction)을 계발할 수 있을까?


방법이 전혀 없는 것은 아니다.


- 단계별로 진행되는 매력 계발 계획 수립하기

- 매력 계발이 단순히 차이를 주는 것을 넘어, 진화(Evolution)의 과정이라는 점을 이해하기

- 어제보다 오늘, 오늘보다 내일 더 매력적으로 변화하기 (매력 계발을 실제로 실천하기)

 

IMFGLC, 그레이트라이프의 도서, 제품, 서비스는 지구상에서 가장 매력적인 사람들을 연구, 분석하여 매력의 특질을 개인화(Personalization)함으로써, 각 개인이 지속 가능한 매력을 형성할 수 있도록 효과적인 도움을 제공한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대한민국 및 전세계 최고 수준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정보 제공 등)

 

- 밴드 : http://band.naver.com/n/FNr6SsSX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센터(Customer Center)]

 

- 메신저 : imfglc(카카오톡) , bestpua(라인)

 

- 전화 : 010-4508-5067(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Of Customers, By Customers, For Customers)]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이단헌트 어떻게 그녀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인가 이단헌트 2015.03.01 542
공지 기회가 왔을 때 매력을 계발해라. 청춘은 두 번 다시 되돌아오지 않는다. file Trainer시저 2014.11.09 507
공지 자신의 한계를 알지 못한다면, 그러한 한계를 극복할 수도 없다. file Trainer시저 2014.11.09 522
56 [in's Column] 여러분은 어떤삶을 살고 계십니까? (Break your comfort zone) file Trainee인 2014.10.15 353
55 [in's Column] 목표를 이루기 위한 방법, 그리고 간과해서는 안되는 것.. file Trainee인 2014.10.15 220
54 [인's Column] 걱정을 줄이는 방법 file Trainee인 2014.10.15 227
53 [인's Column] 별은 스스로 빛나지 않는다. file Trainee인 2014.10.15 271
52 [SH Column] 콜드리딩(Cold Reading)이란? file Junior서후 2014.10.16 228
51 [SH Column] 퍼즐 이론 file Junior서후 2014.10.16 304
50 [SH Column] 상황대처능력 AT file Junior서후 2014.10.16 220
49 나의 이야기, Confession & Motto file Trainer시저 2014.11.30 171
48 어프로치 워크숍 로열 로드(Royal Road) -Frequently Asked Questions- Trainer시저 2014.12.29 147
47 [Royalroad Column] 가야 할 것인가? 말 것인가? Trainer시저 2014.12.29 144
46 목표를 달성하는 과정을 하나의 즐거운 여정으로 만들어라. file Trainer시저 2014.12.29 140
45 시간을 벌 수 있다면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서의 결과는 따라온다. file Trainer시저 2014.12.29 136
44 내가 변화하면 세상도 변화한다. file Trainer시저 2015.02.09 127
43 감성 지능(Emotional Intelligence)의 중요성 file Trainer시저 2015.02.09 129
» 모방의 끝 file Trainer시저 2015.02.09 174
41 Good is the enemy of Great. file Trainer시저 2015.02.09 373
40 변화하는 필드에서 앞서나가는 방법 file Trainer시저 2015.02.09 143
39 우리는 매력계발의 시대에 살고있다. file Trainer시저 2015.02.09 143
Board Pagination Prev 1 2 ... 3 Next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