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8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안녕하세요. IMFGLC트레이너 시저입니다.

 

무사히 로열로드 1회차 진행을 마쳤습니다.

 

일단 제 개인적으로도 감회가 새로웠으며, 열심히 준비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그 날 강의를 진행하면서 나타나는 시간적인 변수들에 대해서 완벽히 처리하지 못 한점에 대해서 1회 수강생분께 사과의 말씀과 그럼에도 잘 소화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같이 드리고 싶습니다.

 

부족했던 부분들을 빠르게 보완하고 좀 더 나은 컨텐츠로 다음회차 수강생분들을 더 만족시켜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첫 회차 이야기로 들어가보자면..

 

처음 전화통화를 하면서 바이브 교정,체크를 했었는데 그 때 바이브가 너무 안 좋아서 개인적으로 "강의때 잘 해낼수 있을까?" 란 걱정을 많이 했었습니다. 하지만 올바른 방향으로 교정을 하고 열심히 노력해주시는 수강생분 덕분에 괜찮은 바이브로 진행 할 수 있었고,

 

 

처음 로드어프로치를 하셨던 수강생분께서 강의때 했던 말들을 너무나도 흡수를 잘 해주셨고,  기억에 남는 상황들을 돌이켜 보면 여성의 남자친구가 나타난 상황에서도 전혀 당황하지 않으시는 모습(제가 상황에 들어가서 정리하려 했는데 그럴 새도 없었네요) , 마지막 어프로치때는 제가 생각하지도 못한 방향으로 의견을 말씀해주시더니 무려 쓰리셋 샵클에 성공하는 것을 보고 너무 기뻤던 기억이 나네요.

 

 

저는 로열로드는 왠만하면 일대일로 진행 할 생각입니다. 그래야지만이 제가 집중적으로 피드백 해줄 수 있고 수강생 역시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 줄 수 있을거라는 생각이기 때문에 일대일로 하겠다는 것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더욱 더 보완해서 수강생을 만족시킬수 있는 강사가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진 몇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동영상으로도 찍은 것들이 있는데 가까이서 찍어서 수강생의 얼굴이 보이는 경우가 너무 많아 동영상은 올리지 않겠습니다. 보면서 도촬실력도 길러야겠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IMG_3188.JPG
 
IMG_3198.JPG
 
IMG_320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