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52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4.jpg

 

Winner takes all


승자독식의 시대에서 당신이 살아남는 방법.


경제용어 중에 '승자독식'이라는 용어가 있다. 정보기술의 발전으로 수요와 공급자의 접점이 매우 넓어져서 생기게 된 현상이며,


20%가 모든 것을 차지하게 되고 나머지의 80%의 사람들은 모든 것을 놓치게 되는 현상이다.


지금은 20% vs 80%에서 그 누구도 원하지 않는 2% vs 98%가 변해오는 시대로 도래하게 된다.


예전부터 이미 되는 사람들은 계속, 그래왔듯이 애쓰지 않아도 성공적으로 자신의 삶, 라이프스타일을 구축해 나가고 있으며,


(IMFGLC를 거쳐갔던 모든 클라이언트들 역시, 자신만의 고유한 삶을 성공적으로 개척해 나가고 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자신만의 선순환을 타기 위해서 고군분투하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이미 소셜, 연애, 매력 계발에 분야에 있어서도 승자가 모든 것을 취하게 되는 '승자독식'의 시대에 도래하게 되었다.


외모를 꾸미는 건 당연하고, 자신의 분야에서 열심히 일하면서, 자신의 가치를 꾸준히 상승시킬 것이고, 

 

Face**** 이나 카카오*** ,트** ,인**** 등등으로 자신의 가치를 직, 간접적으로 나타낸다.


행복하고 자신의 높은 가치를 표현할 수 있는 사진들과 행복해 보이는 글귀들로 인정받고 가치를 나타내고자 하는데

 

이러한 인정받고자 하는 욕구는 사람이 갖고 있는 당연한 욕구 중에 하나지만,


겉으로만 보이는 당신의 가치는 일시적으로 상승해 보일지 몰라도,


당신의 진짜 갖고 있는 내적인 가치는 상승하지 않고 현실은 쉽게 변하지 않는다.


모든 것을 취하게 된 사람들의 비밀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


-금수저를 물고 태어나서?

-타고난 재능(Talent)을 이어받아서?


IMFGLC는 이미 연애 ,소셜 ,매력 계발에 있어서 비밀을 밝혀냈으며 그것들을 제시하고자 한다.


승자가 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습관'과 '집중'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하루하루 꾸준하게 매력 계발의 습관을 갖추어서

-목표했던 한 지점에 집중하여 당신의 역량을 키우는 것.

 

 

당신이 꾸준히 목표에 정진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습관화하지 못하고 도중에 포기하고,


쉬어가는 사람들이 부지기수이다. 연애, 매력 계발에 있어서도 이러한 모멘텀을 극복하는 것이 가장 기본이면서도 중요한


자질이라고 생각하는데, 마치 물이 끓기 위해서 99 ℃ 까지 올라가더라도 나머지 1 ℃가 충족되지 못하면 끓지 않듯이


자신의 모든 에너지를 남김없이 태워낼 수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고서는 완전히 달라진 승자의 모습을 직접 대면하기란 쉬운 일이 아닐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하루에 목표했던 것에 무서우리만큼 집중하여 결과를 무조건 만들어 내는 것이 간단하지만 쉽지 않은 승자의 조건이라고 생각한다.

이를 소셜, 연애, 매력 계발에 적용해보자면..


당신의 외모, 능력, 스펙을 계발하는 일에 몰두하여 당신만의 모멘텀을 구축하여 습관을 형성하고,


한 가지를 집중하여 선순환을 타게 만들어서 역량을 하나하나씩 개발해나가야 한다.


당신이 두드리는 만큼, 나머지 98%가 아닌 상위 2%가 되는 것은 당신 자신이 될 수 있을 것이다.


IMFGLC의 이미 검증된 도서, 제품, 서비스는 당신의 모멘텀을 올바르게 구축하여 형성해나가는 습관을 만들 수 있는 로드맵을 제시하며

 

당신만의 고유한 매력을 찾을 수 있도록 관리(Management) 해 줄 것이다.

 

Royalroad는 필드에서 실제적인 당신의 병목현상을 타파할 수 있는 실용적인 돌파구(Breakthrough)가 될 것이다.

 

 

 

강의소개 : http://cafe.naver.com/pualifestyle/1059159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대한민국 및 전세계 최고 수준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정보 제공 등)

 

- 밴드 : http://band.naver.com/n/FNr6SsSX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센터(Customer Center)]

 

- 메신저 : imfglc(카카오톡) , bestpua(라인)

 

- 전화 : 010-4508-5067(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Of Customers, By Customers, For Customers)]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


 


  1. 어떻게 그녀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인가

  2. 기회가 왔을 때 매력을 계발해라. 청춘은 두 번 다시 되돌아오지 않는다.

  3. 자신의 한계를 알지 못한다면, 그러한 한계를 극복할 수도 없다.

  4. 세상 어느 곳에서도 적용 되는 매력의 원칙

  5. 소셜, 연애, 매력 계발의 메카(Mecca) IMFGLC

  6. 시간을 정복하는 자가 소셜, 연애에서의 성공을 얻는다.

  7. 보이지 않는 전쟁

  8. 매력의 비밀에 대해 논하다.

  9. 원하는 사람과의 원하는 관계는 실제로 어떻게 이루어지는가

  10. 단 하루 만에 자신이 원하는 이상형을 만나는 방법

  11. 전세계 최고, 최대 업체 CEO들이 극찬한 IMFGLC, 그리고 Ethan Lee - 사보이 편

  12. 전세계 최고, 최대 업체 CEO들이 극찬한 IMFGLC, 그리고 Ethan Lee - 겜블러 편

  13. 어떤 사람과의 연애도 100% 성공할 수 있는 확실한 방법

  14. 어떻게 0.1%의 매력을 독점할 것인가?

  15. 당신의 매력과 진실된 사랑, 그리고 연애

  16. Specialist vs Generalist

  17. 연애, 소셜, 매력 계발에서 유리천장은 있는 것인가?

  18. 승자독식의 시대에서 당신이 살아남는 방법.

  19. 진정한 매력 계발의 왕도를 찾는 당신에게..

  20. 어떻게 해야 자신의 모습을 총체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가?

  21. 우리는 매력계발의 시대에 살고있다.

  22. 변화하는 필드에서 앞서나가는 방법

Board Pagination Prev 1 2 ... 3 Next
/ 3